곳곳 기상이변…베이징 40도 폭염·미국은 야구공 우박 / KBS 2023.06.23. > 최신정보

본문 바로가기

최신정보

곳곳 기상이변…베이징 40도 폭염·미국은 야구공 우박 / KBS 2023.06.23.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댓글 0건 조회 225회 작성일 24-06-12 05:44

본문

[앵커] 미국 콜로라도와 텍사스에서 우박과 토네이도가 잇따라 4명이 숨지고 17명이 다쳤습니다. 반면 중국 베이징은 기상 관측 사상 ...

어떻게 지내세요 여러분! 오늘은 KBS에서 2023년 6월 23일에 송출된 동영상을 함께 살펴보려고 합니다. 이 동영상은 곳곳 기상이변…베이징 40도 폭염·미국은 야구공 우박 이라는 제목으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이 동영상은 전 세계적으로 발생한 다양한 기상 이변에 대한 소식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미국의 콜로라도와 텍사스 지역에서 우박과 토네이도가 연달아 발생하여 4명이 사망하고 17명이 다쳤다고 합니다. 이러한 자연 재해로 인해 지역 주민들의 안전이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이랍니다. 빌라추가대출 한편 중국의 수도 베이징은 40도에 이르는 폭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베이징은 평소에도 무덥지만, 이번에는 더 심한 더위에 시달리고 있는 것 같군요. 이러한 기상 이변은 우리에게 주변 환경과의 소중한 연결 고리를 상기시키며, 자연의 힘과 존재를 다시 한번 느끼게 합니다. 동영상 속에서는 비록 우리가 직접 경험하지는 못하지만, 세상의 다양한 일들을 엿볼 수 있기에 정말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인가결정대출 앞으로도 이런 다양한 소식들을 통해 세상을 더 깊이 이해하고 공감하는 데 일조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함께 이 동영상을 감상하시죠. ※ 해당 동영상은 KBS에 저작권이 있습니다.

곳곳 기상이변…베이징 40도 폭염·미국은 야구공 우박 / KBS 2023.06.23.

유튜브 채널 KBS News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opyright © airsecure.kr All rights reserved.
후순위아파트담보대출

아파트후순위담보대출

무직자주택담보대출

후순위주택담보대출

아파트공동명의대출

아파트후순위대출

개인사업자아파트담보대출

아파트지분담보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