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LOGIN
JOIN
SITEMAP
회사소개
홍보센터
인재채용
민원/청렴
알림마당
CEO인사말
경영전략
연혁
CI
직무소개
조직현황
오시는길
보도자료
회사소식
채용안내
채용공고
인권상담센터
클린신고센터
성 관련 상담·신고센터
인사·채용비리 신고센터
국민권익위 부패·공익 신고
청렴자료실
고객의소리
서식안내
공지사항
경영공시
항공보안 임무 완수로 항공승객 모두의 안전을 보장
보도자료
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제목
항공보안파트너스(주) 고객중심경영 공동 선언
등록일
2023.04.25 14:28
글쓴이
기획팀
조회
184
ㅇ [연합뉴스] 한국공항공사, '고객중심경영 공동 선언식'
ㅇ [파이낸셜뉴스] "소리부터 냄새까지" 오감만족 서비스 혁신 나선 한국공항공사
ㅇ [아시아경제] 한국공항공사, 고객 중심경영 선언…"오감 만족 서비스 실시"
ㅇ [국토일보] 한국공항공사, 고객 중심경영 선언
ㅇ [뉴시스] 한국공항公, 자회사와 '고객중심경영' 선언…매월 26일 이륙데이 지정
ㅇ [메트로신문] [공기업] 한국공항공사-자회사 3사, 고객중심경영 선언…고객 맞춤 서비스 확대
ㅇ [메가경제] 한국공항공사, 오감 만족 '고객경험 시대' 가속화
ㅇ [국제뉴스] 한국공항공사, 오감이 만족하는 '고객경험 시대' 가속화
ㅇ [머니투데이] 한국공항공사, 자회사와 '혁신 과제' 추진…항공보안·시설운영 강화
ㅇ [건설타임즈] "오감 만족 서비스 제공"...한국공항공사, '고객중심경영' 선언
ㅇ [머니S]한국공항공사, 고객 오감만족에 도전… 맞춤형 서비스 확대
ㅇ[세계일보] ‘고객중심 경영’ 나선 한국공항공사
※ 클릭 시, 관련 보도자료로 이동됩니다.
목록
다음글 |
항공보안파트너스(주) 대국민 항공보안문화 확산 캠페인 시행
이전글 |
2023년 항공보안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